러닝의 함정소금 양치가 건강에 좋다고?치아 다 빠진 조선이 그랬다더 중앙 플러스이문열.
이제 변방의 잘 안 알려진 조그마한 국가가 아닌 것이다.과거 아르헨티나처럼 다시 후진국으로 떨어질 수도 있다.
정치권이 우리나라의 품격을 훼손하는 일은 그 외에도 많다.조사에 의하면 아직도 많은 국민이 불안감을 느낀다고 한다.그러나 그 방식은 합리적이고 국제적인 기준에 맞아야 한다.
9% ‘치매 테스트혈당 치솟아 혼수상태로 온다당뇨 의사 겁내는 ‘과일 1위/.‘빠른 추격자가 아니라 ‘선도자로 발돋움하려는 자세를 갖추려는 것이다.
오세정 서울대 물리천문학부 명예교수 전 총장 요즘 우리나라가 선진국이 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을 때가 많다.
후쿠시마 오염수 방류를 둘러싼 여야의 공방도 한 예다.보수색 짙은 중서부 유권자들이 지켜보는 가운데.
AP=연합뉴스 헤일리 전 대사가 지난 7월 폭스뉴스와 인터뷰에서 한 이 발언은 곧장 논란이 됐다.김필규 워싱턴 특파원 전 폭스뉴스 앵커 터커 칼슨이 마이크 펜스 전 부통령에게 질문을 던졌다.
미국 공화당 대선 경선 후보인 니키 헤일리 전 유엔주재 미국대사(왼쪽)가 지난 15일 아이오와주 그랜드 마운드의 한 농장을 둘러보고 있다.미국 모든 도시는 최근 3년간 살기 나빠졌고.